- HELLOMAN Story Map- ---------------------------------------------------------------------------------------------------------------------------------------------- |
.'올레(olle-H)' 별에 살던 헬로맨은 친구를 찾아 길을 떠난다. 웜홀을 건넌 헬로맨, 그만 122만광년 떨어진 지구에 불시착하고 만다. 불시착 탓에 우주선은 연료가 바닥 난 상태. 그러나 지구에는 연료 물질이 존재하지 않는다. 깊은 고민에 빠진 헬로맨 앞에 불쑥 동글동글한 생명체가 나타났다. 코알라였다. 헬로맨이 다가서자, 놀란 코알라는 나무 뒤로 숨어 버렸다. 헬로맨은 마치 ‘투명인간’처럼 고정된 외형이 없고 자신의 모습을 변신하는 능력을 갖고 있는데, 코알라와 친해지기 위해 그와 닮은 꼴로 모습을 바꿨다. 그리고는 고향별 'olle-H'를 거꾸로 읽은 '헬로(Hello)'를 인삿말로 다정하게 건넸다. 그렇게 헬로맨은 코알라와 친구가 되었다. 이윽고 킹콩 친구, 도마뱀 친구, 아프리카 여러 부족까지 두루 친구로 지냈다.
그 누구와도 친구가 될 수 있었던 헬로맨. 그러나 지구인들의 끝없는 갈등과 다툼에 좌절했다. 헬로맨은 고민했다. '내가 할 수 있는 게 뭘까?' 그저 "헬로"라는 인사를 따스하게 건네는 것이 헬로맨이 할 수 있는 최선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던 어느 날, 밀림 속에 숨겨뒀던 우주선에 연료가 충전된 것을 발견했다. 무슨 일일까? 연료의 비밀은 바로 전설처럼 내려오던 ‘헬로 에너지’였다. 순도 100%의 반가움과 설렘이 담긴 ‘헬로’ 인사는 ‘헬로 에너지’의 원천이었고, 이 헬로 에너지는 가공할만한 위력의 대체 연료였던 것이다.
오늘, 누군가의 진심어린 인사를 받았는가? 그는 'olle-H'별에서 온 헬로맨일지도 모른다. 그 마음을 담아 당신도 손을 들어 '헬로' 해보라. 당신도 이제 따스함을 전파하며, 그 누구와도 친구가 될 수 있는 '초능력자'다. 그나저나 연료를 충전한 헬로맨, 다음 목적지는 어디일까?
|
----------------------------------------------------------------------------------------------------------------------------------------------
대표 : 정영민
01055561256